본문 바로가기

TRAVEL/JEJU Island (태교여행)

'제주도 태교여행' #첫째날 #비가와 #그래서먹방 <제주해물밥>

맑은 서울 하늘을 지나-
설레임 가득 품고 드디어 제주도에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일~ 비가 주룩주룩 내리네요! ㅠㅠ


일기예보에서 오후에는 비가 그친다고 하여,
서울의 맑은 하늘을 보고 내심 기대했었는데...
이렇게 비가 오니 슬퍼지네요.


하지만, 모처럼 시간을 내서 여행을 왔는데- 울상만 지을 순 없겠죠?
그동안 강건이를 뱃속에서 잘 키우느라 고생한 색시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무한 검색에 들어갑니다~


원래 계획대로라면,
제주공항을 기점으로 서쪽 해안도로를 이용한 코스!


즉, 애월한담공원에서 식사를 하고 산책을 한 다음 -> 
화창한 햇살 아래 신창풍차해안 도로를 음악을 들으며 촤~악 드라이브하고 ->
첫번째 숙소인 제주 오션팰리스 호텔로 가는 것었는데!


비도 오고, 날도 춥고, 배도 고파져서...

제주공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제주 해물밥>집에 가게 되었습니다~


▶ 연락처 : 064-746-5755
▶ 주소 : 제주 제주시 월대3길 14-6 (지번) 외도2동 313-1
▶ 운영시간 : 매일 09:00 - 21:00 (브레이크타임 16:00~17:30)
▶ 메뉴 : 제주해물밥, 성게밥, 전복성게미역국 15,000원
              우럭소금구이 25,000원 / 옥돔구이, 용궁물회 20,000원 

              용궁조림 한상 100,000원 (3*4인기준,예약필수)



주방 앞에 위치한 해녀들의 물질 인형이 귀엽네요~

제주도 해녀들의 신선한 해물을 기대해 봅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

이 곳의 대표 메뉴인 '제주 해물밥'

임신한 아내를 위한 '전복성게미역국'입니다~!



메뉴를 주문하면, 이렇게 따듯한 물과 누룽지를 내어 주십니다.



기다리는 동안 창 밖의 바다를 보며, 그동안 누리지 못한 여유를 만끽합니다.

별것 아닌 따듯한 물도 바다를 보고 있노라니 더욱 마음을 따듯하게 감싸주네요~



제주전병과 특제 해물소스, 달걀 후라이, 신선한 멍게와 생새우~

어느새 깔끔하고 정갈한 밑반찬이 차려집니다!



그리고, 등장한 <전복성게미역국>과 <제주해물밥>~!




제주도의 신선한 해물이라서 그런지 무척 맛있네요~!

밑반찬으로 나온 특제 해물소스, 멍게, 생새우도 너무 너무 맛있었습니다~

아내도 정말 좋아하네요!

그 모습에 더욱 기분이 좋아집니다~


대.만.족!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솔직히, 제주도에 가면 다시 가고 싶은 집이었어요.

부디, 이 맛이 변하지 않길 바랍니다~




그럼 이제- 다음 장소로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