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JEJU Island (태교여행)

'제주도 태교여행' #서귀포 #가격 대비 장점이 많은 #오션팰리스 호텔

제주도가 이렇게 넓은 곳인지 처음 알았습니다~



제주 해물밥(제주공항 근처)에서 첫번째 숙소인 오션팰리스 호텔까지

1시간이나 소요 됐네요!


※ 처음 가시는 분들은 꼭 시간 동선 체크하셔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도로 곳곳에 과속단속카메라가 있어서 주의하셔야 합니다!



가는 동안 내리던 비는 어느새 그쳤습니다~

이곳이 저희가 머무를 첫번째 숙소 <오션팰리스 호텔> 입니다!


▶ 연락처 : 064-730-5800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앙로 14 (지번) 서귀포시 서귀동 494


일단, 넉넉한 실내 주차장이 완비되어 편리하고 안전했어요~!


제주도에서 렌트카 이용 시, 완전자차보험을 들지 않는 이상

다른 사람이 차를 흠집내고 도망가도 빌린 사람이 책임져야 한다네요. -.-;

일반자차보험을 한 입장에서는 여간 신경 쓰이는 게 아닌데요,

이렇게 실내 주차장이 마련되어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스탠다드 더블 룸으로 예약 했는데요,

넓은 공간이 쾌적하여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둘이 자기에는 부족하지 않은 침대 사이즈이나, 매트리스는 약간 딱딱한 편이었어요~



이렇게 식탁과 싱크대도 있어서,

주변 제주올레시장에서 여러가지 음식 사다가 먹기에도 딱이에요!



어느 호텔이나 그렇듯, 생수는 하루 두병만 제공~

저희는 물을 자주 마시는 편이라,

호텔 아래 편의점에서 큰 생수병으로 사다 먹었어요.



이렇게 큰! 대형 냉장고가 딱~ 있고요... >_<



세탁기도 구비되어 있어서 장기 투숙객한테 유리할 것 같네요.

(참고로, 세제는 밑에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 / 건조대는 호텔에서 빌려준답니다)



입구에서 침실로 들어가는 통로 옆으로 이렇게 옷장, 샤워실, 화장실이 있습니다.



간단히 씻을 수 있는 세면대와 호텔 어매니티가 마련 되어 있고요.



샤워실과 화장실 모습입니다~


물 수압은 그리 센 편은 아니였고,

제주도 특성상 뜨거운 물 30분 가량 쓰면-

기다렸다가 사용해야 뜨거운 물이 나온다네요.



방 가격이야 시기에 따라 천차만별이겠지만,

저희는 2박에 118,539원에 이용했고요.


가격 대비

(넓고 쾌적한 방, 안전한 주차, 제주 올레시장, 주변 관광지로의 이동 용의)

 장점이 많아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여기서 팁 하나 말씀 드리자면,

제주도 구경할 것이 많아서 숙소에서 오래 있을 시간이 없어요 ㅎㅎ

아예 호텔 시설을 맘껏 이용하겠다 하는 분들은

좋은 시설의 멋진 호텔로 가시는게 좋을 것 같구요~


관광이나 맛집 위주로 여행하실꺼면,

자신의 여행 루트 안에서 적당한 숙소 잡으시면 될 것 같아요 ^^


제가 다시 제주도로 간다면,

이번에는 (남쪽에서 2박, 동쪽에서 1박) 숙소를 잡았지만~

(서쪽 1박, 남쪽 1박, 동쪽 1박) 이렇게 잡을 것 같아요!


제주도가 꽤나 넓어서 이동 시간이 좀 있거든요.

여행 루트 위주로 숙소를 잡으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