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nderful Life/여기 맛.탐

[영동시장맛집/논현동] 고기사랑~ 친구와 함께한 '삼미숯불갈비'

강건이가 20주차가 됨에 따라

정밀초음파 검사을 하였습니다~

다행히 무럭무럭 건강히 크고 있다네요!



친구가 축하한다고 불러냅니다.


어디 갈까? 어디 갈까?

이곳저곳 둘러보다 영동시장 맛집이라는

'삼미숯불갈비'에 차를 멈췄습니다.

 


뭔가 맛집스러운 외관과 내부!

과연, 맛은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자, 그럼 메뉴부터 보시죠~



가격 정보를 보고 들어온 게 아니었던 터라,

살짝 높은 가격에 깜짝 놀랐습니다!



친구야~ 미안하다!!!!!!


일단, 먹으러 왔으니-

적당한 선에서 갈비살을 주문해 봅니다.



밑반찬들이 꽤 정갈하게 나옵니다.

특히, 꼬막과 양념게장이 맛나네요~



갈비살이 나오네요.

저 멀리 미쿡에서 건너온 넘이죠~

참고로 사진은 3인분 입니다!



그럼, 나왔으니 구워볼까요?

먼저 뜨거운 불판에 확 뿌려주고요~



맛있어 보이나요?



맛을 한번 봅니다~

역시, 숯불에 구우니 맛나네요!


그뤠~잇!



소금에도 찍어 먹고, 쌈에 싸서 먹기도 합니다~


'고기 & 밥' 조합 또한 무척 맛나죠!



공깃밥을 시키니 이렇게 된장찌개를 주네요~

여느 고깃집과는 다르게 큰 사이즈로 나옵니다!



사랑하는 아내와 베스트 프렌즈~

함께 즐겁게 먹다 보니

어느새 주문했던 고기가 다 사라졌네요!


두번째로 주문한 고기는 돼지갈비!

이 가게에서 많이 나가는 메뉴 중 하나죠? 

참고로 사진은 1인분~



고기 먹을 땐, 냉면이 빠질 수 없겠죠?

시원하게 물냉면도 한젓가락 하고요~



다 먹으면 이렇게 식혜도 줍니다!


.

.

.


그럼 솔직한 맛 평가,


'엄청 맛있다'라는 느낌 보다는 '괜찮네' 정도!


지극히 주관적인 느낌이라-

참고만 하세요.


비싼 부위는 다를지도...




위치 및 문의 : 02-549-94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