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nderful Life/여기 맛.탐

여의도 레스토랑 [콘래드호텔 37그릴앤바] 평일 런치 메뉴

실로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합니다~

시작할 때에는 자주 글을 올려보고자 했지만,

한창 분윳값을 벌어야 하는 가장으로서 쉽지는 않네요..



그럼 거두절미하고 본론으로 들어가 볼까욧! ^^




몇일전 다녀왔던 여의도 콘래드호텔 37층에 위치한 '37그릴앤바' 입니다!


저희는 평일 점심 시간에 방문하였는데요,

한강 옆이라 저녁에 야경을 보며 식사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예약시 창가로 부탁하였는데, 요렇게 마련해주셨네요.

모처럼 장모님과 함께 하였던 자리였는데,

어머님께서 좋아하시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참고-11시반부터 런치 타임인데, 창가에 앉으려면

12시 안에 방문하는 것으로 예약해야 한다네요)


평일 런치 메뉴는요,

에피타이저 3종 중 택1

메인디쉬 3종 중 택1

디저트


요렇게 3코스로 59,000원

디저트를 제외한 2코스는 48,0000원


하지만, 2코스로 하셔도 간단한 커피, 차 등은 제공이 됩니다~



저희는 세사람이라

2코스 (에피타이저 3종, 메인디쉬 3종)

이렇게 다 시켜보았습니다~


자, 그럼 사진 들어갑니다!



먼저 식전 빵이 제공 됩니다~


빵이 완전 완전 부드러웠어요!

특히, 저 옆의 빨간것! 비트를 간 것이라는데...

같이 먹으니 색다르게 정말 맛있네요!



식전 빵과 함께 제공 되었던 타르트인데,

요것 또한 식전에 입맛을 돋우는데 아주 좋았습니다!



이렇게 세가지가 에피타이저인데요,

개인적으로는 두번째, 세번째 메뉴가 좋았습니다!

식전 빵을 스프에 찍어 먹어도 아주 맛납니다~



이렇게 세가지가 메인디쉬 입니다~!

세가지 메뉴 모두 각각의 매력적인 이 있었지만,

저는 특히 마지막 사진에 보이는 돼지고기가 좋았네요~



한강을 보며 한창 이야기하며 먹다보니

시간이 후딱~ 지나가네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한 소중한 시간~

특별한 날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예약 및 문의 : 02-6137-7110